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쿠폰
  • 이벤트
  • 공지사항
  • 고객센터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합니다~♥
작성자 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5

지난번 선크림 환불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이 아직 없는데여.. 어떻게 된건가여?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admin 2021-08-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선크림 환불건은 5월3일 일부 환불처리가 완료된것으로 확인됩니다.
    3개 환불신청후 1개 반품해주셨고 2개는 아직 확인이 안되어 1개금액 먼저 환불절차 진행했습니다
    혹시 추가로 2개 반품발송을 하셨다면 발송 일자와 송장번호 (purito_cs@purito.co.kr) 퓨리토 메일로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가 확인 되는대로 나머지수량 바로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